오는 17일 까지 접수…11월까지 선발 교육 생 대상 주요 프로그램 운영

현대백화점그룹 토탈 복지 서비스 전문기업 현대이지웰은 역량 있는 신입 웹 개발자 양성을 위한 ‘현대이지웰 Java 풀스택 개발자 아카데미’를 개설, 교육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Java 풀스택 개발자 아카데미’는 디지털 미래 인재를 양성해 청년들의 취업난 해소에 기여하는 목적으로 고용노동부가 주관해 운영하는 국비 지원 프로그램이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우수 수료생을 대상으로 서류전형 면제 등의 채용 특전을 제공하고 일부 인원의 경우는 정규 채용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라며 “IT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고자 하는 청년들에게 새로운 배움과 취업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현대이지웰 Java 풀스택 개발자 아카데미 교육과정은 ▲ JAVA 기반 알고리즘 ▲ 시큐어 코딩 ▲ Web-Front-End 프로그래밍 ▲ 서비스 개발 언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IT 개발자를 희망하는 인원을 대상으로 60명(온라인 30명, 오프라인 30명)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 아카데미에는 이커머스 서비스 개발과 실무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강사를 투입할 예정이다.
강의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11월 12일까지며 대면 또는 비대면 강의로 진행된다. ‘Java 풀스택 개발자 아카데미’ 참가희망자는 현대백화점그룹 채용사이트 및 멀티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오는 17일까지 접수 후 서류심사와 면접 등을 통해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임정민 기자
press@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