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 사이즈부터 플래그십까지 안마의자 풀 라인업 완성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안마의자 이미지. [쿠쿠홈시스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4/204432_205859_474.jpg)
쿠쿠홈시스가 실속형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에어백, 에어밸브, 에어펌프 등 총 45개로 구성된 에어 마사지 솔루션을 탑재했다. 특히 자사 일반형 모델 대비 4D 에어백 안마모듈 전용 에어펌프가 1개 더 추가했다.
신제품은 사용자 조건이나 취향에 맞게 안마 강도와 속도(6단계), 에어 강도(3단계)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목부터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하체까지 밀착시키는 L프레임을 조합한 SL프레임을 장착했다.
리네이처 안마의자는 사용자의 피로 부위와 체형에 맞춰 다양한 안마모드를 탑재했다. 릴렉싱모드와 지압모드 등 총 24가지의 자동모드와 각각 6가지 모드를 제공하는 수동 및 에어모드 등 총 36가지 안마모드가 탑재돼 있다.
이 밖에도 안마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온열 기능을 비롯해 리클라이닝, 블루투스 오디오, USB 충전 포트 지원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지난해 말 리네이처 최고급형 안마의자, 올해 초 소형 안마의자 출시에 이어 한층 섬세해진 안마 기능을 갖춘 실속형 안마의자 출시로 소비자 상황에 맞게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며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편리하게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털어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임정민 기자
press@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