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결제수수료 면제부터, 비자와 함께하는 파리 2024 올림픽·패럴림픽 직관 이벤트까지
오는 6월까지 해외결제수수료 면제 혜택 확대…해외 온・오프라인 이용 시 3% 적립과 결제수수료 면제 혜택

네이버페이(대표이사 박상진)는 조건 없이 해외결제 금액의 3%를 무제한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의 해외결제수수료 면제 혜택을 확대한다. 또한 비자(Visa)와 함께 파리 2024 올림픽ㆍ패럴림픽을 직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하나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일 네이버페이에 따르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이용 시 해외결제수수료 면제 혜택이 오는 6월 30일까지 연장된다. 특히 3월부터는 면제 혜택이 온라인으로도 확대되어, 해외 직구 결제 시에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해외결제수수료는 본 상품의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는 해외 온・오프라인 머니 이용액의 3% 적립과 함께 결제 익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환급되며, 사용자들은 해당 포인트를 다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나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연회비나 전월실적 등의 조건 없이도 해외 특화 선불・체크카드로는 가장 높은 적립률인 무제한 3% 적립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여행객・직구족들의 필수품으로 인기”라며 “해외결제수수료 면제와 추가 포인트 적립, 파리 2024 올림픽·패럴림픽 직관 패키지까지 특별히 준비한 풍성한 혜택들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올해 7월 개최되는 파리 2024 올림픽·패럴림픽의 결제부문 공식 후원사인 Visa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네이버호텔(시크릿몰) 또는 네이버 티켓・패키지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20만원 이상의 여행상품을 1가지 이상 결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등 당첨자(2명)에게는 ‘파리 2024 올림픽・패럴림픽’ 관람권과 왕복 항공권, 숙박권이 포함된 한화 약 4000만원 상당의 패키지(동반 1인 포함)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과 항공권・호텔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네이버 여행 멤버십 ‘N트래블클럽’ 골드등급 체험권까지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아직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발급받지 않은 경우라면, 국내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3월 한달 간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신규로 발급받은 경우, 전국 CU편의점 매장에서 해당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익월 15일에 적립 받을 수 있다.
해외결제수수료 면제 및 신규 발급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비자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여행’ 홈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 또는 ‘이벤트 혜택’ 메뉴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