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생크림빵’과 호불호 없는 ‘초코 생크림빵’ 선보여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 2종’ 이미지. [파리바게뜨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3/201746_202062_3138.jpg)
파리바게뜨가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생크림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인생크림빵의 가장 큰 특징인 고소하고 진한 우유크림의 풍미를 잘 표현할 수 있는 피스타치오맛, 초코맛 2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인생크림빵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어 이번에 피스타치오, 초코 맛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맛의 인생크림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으로는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피스타치오 생크림빵’을 선보였다. 또한, 진한 초코 커스터드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우유 생크림을 가득 담아, 호불호 없는 인기를 예상하는 '초코 생크림빵'도 함께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부터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생크림을 풍성하게 채운 ‘단팥 생크림빵’, ‘우유 생크림빵’, ‘소보루 생크림빵’ 3종을 판매해오고 있다. 인생크림빵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약 800만 개를 기록하며 파리바게뜨의 대표 생크림빵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임정민 기자
press@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