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제공]](https://cdn.financialpost.co.kr/news/photo/202402/201499_201761_3828.png)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이 새로운 개념의 홈케어 기기 익스럭스(EXLUX)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익스럭스(EXLUX)는 펄스 전자기장(PEMF·Pulsed Electromagnetic Field)을 통해 깊은 곳까지 생체 전류를 전달하여 근육의 운동을 돕는 원리로 결림과 뻐근한 증상을 개선하는 가정용 홈케어 기기다.
착용하거나 피부에 패드를 부착하는 다른 마사지 기기들과 달리 인체 공학적으로 고안된 핸들을 고민 부위에 가져다 대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효과만을 고집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 연구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셀리턴은 LED 마스크뿐만 아니라 두피를 케어하는 '헤어알파레이', 몸속 코어 온도를 케어하는 '웨어로즈 플러스' 등 일상에서 손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기를 개발하고 있다.
셀리턴 담당자는 "익스럭스가 목, 어깨 등 늘 통증을 달고 사는 현대인들이 간편하고 쉽게 그들의 삶의 질을 한 단계 상승시켜 줄 것"이라며 전했다.
이종민 기자
pr@financialpost.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