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스페이스 2045 , 첫  블록체인 게임 '다운 갤러시' (Dawn Galaxy) 7월 출시

'메타스페이스 2045'는   블록체인 게임 '다운 갤럭시'(Dawn Galaxy)를 오는 7월 30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밝혔다.

메타스페이스 플랫폼 안에 첫 출시되는 블록체인 게임인 '다운 갤럭시'(Dawn Galaxy)는 유저가 게임에서 우주 변방인 '다운 은하'의 함선 사령관이 되어 함선을 이끌고 다른 사령관과 동맹을 형성하며 먼 행성에서 자원을 찾는 등 다양한 모험을 통해 활동하고 이를통해 메타스페이스2045의 기축 통화인 'M2045'를  획득 할 수 있다.   

'다운 갤럭시'(Dawn Galaxy)의 함장이 된 플레이어는 5가지 세력 중 하나에 소속되어  깊은 우주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함선은 전투용 용도 이외에도 끝없는 우주를 가로지르는 주요 운송 수단이기도 하고 임무를 수행하는 작전 기지가 되기도 한다.'다운 갤럭시'(Dawn Galaxy)에서 함선의 가장 큰 역할은 권력의 상징이다.

함선 NFT의 획득은'다운 갤럭시'(Dawn Galaxy)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다. 플레이어가 함선을 NFT로 소유하고, 아이템 NFT를 통해 업그레이드하고, 특별한 기능을 할당하여 전투 능력을 높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존경을 요구하는 궁극적인 함선을 만들 수 있다.

'다운 갤럭시'(Dawn Galaxy)는 현대 MMORPG의 클랜과 유사하게  성간 지배를 통해 조직을 활성화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동맹인 volunteer club(의용군 클럽)을 구축할 수 있다. volunteer club(의용군 클럽)은 메타스페이스2045와  다운갤러시 유저 조직으로   모든 유저는 클랜을 구성하고 클랜 관리에 참여할 수 있다. volunteer club(의용군 클럽)은 상업, 군사, 산업 및 기술과 같은 다양한 형태가 될 수 있으며 모두 유저가 정의할 수 있다.

메타스페이스 2045는 플레이투언(P2E) 시스템은  타 NFT 기반 온라인 게임과 달리 설계되어   유저가 다운갤럭시(Dawn Galaxy)에  몰입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토큰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보상은 시장에서 언제든지 거래할 수 도 있다. 메타스페이스 2045는 ' $M2045' 토큰을 개발하여 메타버스의 거버넌스 통화로 설정했다 . 프로젝트 토큰의 총 공급량은 20억 개로  그 중 50%는 P2E 및 에코 시스템에 지정된다.

메타스페이스2045 관계자는 "  플랫폼내의 첫 블록체인 게임의 론칭으로  기대가 크며, 유저들이 이 몰입감있게 게임에 참여하도록 기획한 만큼  높은 활성도를기대한다고 말하고,  차별화된 P2E 기획으로  플레이어들이  적극적으로 보상에 참여해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고 말했다.   

한편, 메타스페이스2045는 Hotbit, Gate.io, 한국 블록체인 기업 진흥 협회, ASCENDO Ventures, Kaist , KOCCA 등 업계 다양한 협업과  지원을 통해  게이머와 NFT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메타스페이스 204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공식 웹사이트(www.metaspace2045.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