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1일 하루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정 행사 모델 한정 29% 할인 판매
U+콕에서 29일간 선착순 1000명에게 10% 할인…계열사 상품 특별 할인도 제공
U+tv 고객 전원에게 VOD 29% 할인…SNS 응원 댓글 달면 유니폼·모자 증정
LG생활건강도 오휘·CNP 등 대표 브랜드 제품 온라인 직영몰서 29%가격에 판매

LG 윈윈 페스티벌 포스터. [LG전자 제공]
LG 윈윈 페스티벌 포스터. [LG전자 제공]

LG그룹은 구광모 회장이 구단주인 LG트윈스가 29년 만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계열사별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LG그룹은 29년 만의 우승을 기념해 전자 제품 등 주요 품목을 '29% 할인'하거나 화장품 브랜드를 71% 할인한 '29% 가격'에 판매하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주력 계열사인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가전제품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LG 윈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도 대표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 직영몰에서 71% 할인한 '29%'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LG유플러스도 U+tv 고객 전원에게 VOD 29% 할인을 제공한다.

16일 LG그룹에 따르면 29년 만에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LG전자를 비롯해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등 계열사별로 '29'에 맞춰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전자는 오는 21일 온라인 브랜드샵(www.lge.com) 단독 가전제품 할인 행사와 함께 이달 18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브랜드샵과 LG베스트샵 매장에서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를 연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김영락 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며 "긴 시간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달 2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정 행사 모델 대상으로 한정 수량을 29% 할인 판매한다. 또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스탠바이미고(Go) 한정판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판매한다. 스탠바이미고에 정규 시리즈 우승 엠블럼을 디지털 인쇄한 제품이다.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도 연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 받아 SNS에 축하 메시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URL을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총 3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LG베스트샵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베스트샵 지점의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 축하 멘트 및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3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고,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게 LG 그램, 틔운 미니, 29만원 할인 쿠폰, 2만9000원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대표이사 황현식)도 29년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맞아 OTT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VOD 할인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티빙 등 OTT를 1년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과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등 굿즈를 선물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내 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유독에서 이용할 수 있는 OTT 1년 사용권 ▲무너×LG트윈스 어센틱 유니폼과 콜라보레이션 모자 2종 세트 ▲LG트윈스 어센틱 유광 점퍼 ▲무너×LG트윈스 콜라보레이션 야구모자 ▲편의점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멤버스 앱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인 'U+콕(kok.uplus.co.kr)'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29일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세트 등을 선물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LG전자와 LG생활건강 등 LG계열사의 제품을 2900원·2만9000원·29만원에 한정 판매하는 '트윈스 프라이데이'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할인 쿠폰은 17일에 발송되며, VOD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정혜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야구팬들이 함께 LG트윈스의 우승을 축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모든 야구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은 29년 만의 야구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오휘', 'CNP' 등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 직영몰에서 71% 할인한 '29%' 가격에 판매한다. 화장품 오휘의 6만원짜리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은 1만7400원에, '빌리프'의 2만9000원짜리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mL)'은 8410원에 판다. CNP의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은 4만9000원에서 1만4210원, 닥터그루트 '애딕트 샴푸 (680mL)'는 4만원에서 1만1600원으로 파격 할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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