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거래소 Doex,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

싱가포르 기반 글로벌 거래소 Doex가 거래 수수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OEX는 Horizon Capital의 자회사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디지털 자산 거래 및 선물 파생상품 거래를 지원한다.

전통 금융기업의 자회사 답게 은행 수준의 데이터 암호화(SSL) 시스템을 비롯하여 네트워크에 연결된 IT자산을 실시간으로 탐지하는 DPI(Device Platform Intelligence) 기술, 자체 개발한 지갑 경보 시스템 등을 갖춰 거래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의 거래 자산 규모에 따라 높은 마진율을 제공하는 마진율 차등 제도, 사용자의 자산 손실을 줄이기 위한 위험 준비금 등의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다.

Doex 관계자는 “기존 투자자뿐만 아니라 신규 투자자들의 수익 확보를 위해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향후 새로운 거래 모델을 계속하여 혁신하며 더 많은 금융 파생 상품, 코인 자산 관리 상품 등을 출시할 예정이며 트레이딩 대회와 같은 투자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