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투어, 제주 지역 호텔·리조트 3곳 추가 판매협약 체결

아스타투어(ASTATOUR_대표이사 최승호)는 △제주신화월드 △해비치 호텔·리조트 △유탑 유블레스 호텔과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여행업계에서 유일하게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을 도입하여 눈길을 끌었다. 아스타투어는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여유를 찾아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만큼 언택트 여행상품을 지속 개발 및 전국적으로 판매협약 제휴를 통해 이용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아스타투어는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 기반 여행업계 선두주자로써 기업 브랜드의 가치와 더불어 정가 대비 파격적인 가격 대비로 소비자에게 가성비로 만족시키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안전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형평성 있는 가상자산 시세관리와 다양한 여행상품을 구축해 가심비도 충족시키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 센터,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리조트는 한라산과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해 가을 제주의 경관을 감상하며 휴양을 하기에 제격이다. 해비치 호텔·리조트는 잔잔한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표선 해안 도로와 맞닿아있어 가슴이 뻥 뚫리는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와 흰 모래밭이 어우러지는 함덕 서우봉 해변에 자리잡고 있다.

아스타투어와 판매협약을 맺은 전국 19곳 호텔·리조트는 코로나19로부터 고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발열 체크,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소독과 방역 작업 등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아스타투어 고객들은 국내 대형 호텔·리조트 19곳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현금 결제보다 50%이상 저렴하게 여행상품을 예약할 수 있으며 아스타로 100% 전액 결제도 가능하다. 아스타는 국내 대형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거래소와 캐셔레스트,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돼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코로나 확산이 진정되는 시점에 맞춰 판매협약 및 제휴를 통해 상호 이용 범위를 확대하고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활용성을 다각화하여 시장 확대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가상자산 복합 결제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많은 이용자들이 일상생활에서 가상자산을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스타투어는 국내 대형 호텔·리조트 포함 19곳을 제휴처로 확장하였으며 서비스 확장에 따른 글로벌시장 공략을 위해 이달 중 중국어 및 영어 버전 웹사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