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검정고시, 2021년 시험 합격 위한 기출해설특강 무료 공개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1년도 검정고시 시험 합격을 위해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무료로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검정고시 교수진은 반드시 검정고시 기출해설특강을 볼 것을 추천했다. 출제 유형이 지속해서 출제되며, 전반적으로 기출 유형을 벗어나지 않는 등 매년 시험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며 "에듀윌 검정고시는 이에 과목별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공개했다.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도덕 등 에듀윌 전문 강사진의 기출문제 및 출제경향 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어 "에듀윌 검정고시는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시험 합격을 위해 ‘핵이득 합격패스’, ‘평생패스’, ‘고득점 보장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모두 2021년 시험 대비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으며, 특히 합격할 때까지 혹은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목표에 따른 선택폭이 매우 넓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