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LG인적성 대비 수험서,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기록‘기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LG 그룹 부문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1위에 오른 ‘2020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3회’ 교재는 2019년 하반기 최신기출유형이 반영된 빈출유형과 고난도 문제를 다수 수록해 난이도가 높은 시험에도 흔들리지 않는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며 "영역별 출제되는 최신 기출문제를 키워드 중심으로 복원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지난해 하반기 출제된 신유형 문제인 동심원 유형, 복합기호 유형, 해/달/별 유형을 복원했으며,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기출유형 확인학습을 구성했다. 또한 관련 핵심이론과 예제문제, 기출유형 확인학습의 3단계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실제 LG 인적성 시험의 난이도에 맞춘 실전모의고사 3회분을 통해 실전감각을 키우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정답과 해설 뒤에 OMR 카드를 수록해 실제 시험에 응시하는 것처럼 연습할 수 있다"며 "114세트, 총 342문제를 50분 내 모두 풀어야 하는 LG Way Fit Test를 실제 시험과 같은 문항 수로 1회분을 제공해 실전과 같은 느낌으로 대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에듀윌 LG 합격특강과 에듀윌 취업 강의를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1만원 인강 할인권, LG그룹 면접 합격 자료집과 신유형 기출변형 자료집 등 ‘합격 필수 자료집’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출부터 신 유형대비까지 한권으로 끝낼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라며 “최신 출제경향을 전격 반영해 시험에 나올 내용만 전략적으로 학습하고 합격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LG 인적성 시험 대비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