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육군부사관·ROTC 수험서, 10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 해군부사관·공군부사관도 상위권에 이름 올라

학사장교·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ROTC부문과 남녀부사관 부문에서 각각 10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해군부사관·공군부사관 수험서도 상위권에 나란히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는 2020년 ROTC·학사장교 필기시험 대비를 위해 ROTC·학사장교에 최적화된 전문가 집필진이 2019년, 최신 기출 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하였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핵심 이론과 문제를 구성하여 수험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실전모의고사 4회분 +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분을 통해 가장 확실하게 실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며 "ROTC·학사장교 필기시험은 상대평가이므로 합격을 위해서는 한 영역도 놓쳐서는 안 된다. 제시된 영역별 맞춤 학습전략을 통해 영역마다 가장 적합한 학습 포인트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혼자서도 이해가 쏙쏙 되는, 빈틈없는 해설은 물론, 과목별 O.T 및 주요 문제풀이 특강(7강)을 제공한다. 상세한 해설, 그리고 오답의 이유까지 분석하며 마무리할 수 있는 ‘오답피하기’를 통해 합격에 보다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였다"며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는  2020년 육군부사관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2019년 시험의 최신 기출 유형을 분석 및 반영한 내용을 바탕으로 구성한 문제 및 이론을 실어, 수험생들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ROTC 학사장교 시험과 마찬가지로 상대평가인 육군부사관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한 영역도 놓치지 않고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따라서 부사관 합격에 최적화된 각 영역의 전문가들이 알려 주는 영역별 맞춤 학습전략을 제시하였고, 영역마다 학습 포인트에 초점을 맞춰 구성을 달리하였다. 여기에 20일 스터디 플래너까지 수록하여, 혼자 공부하기 막막한 수험생도 합격할 수 있는 고득점의 길로 안내한다. 혼자서도 이해가 쏙쏙 되는, 빈틈없는 해설을 수록하였으며,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힘들다는 수험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문제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상세한 해설을 수록하였다. 또한 ‘오답피하기’를 통해 오답의 이유까지 알아가며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