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7월 5일 부산교통공사 채용 필기시험 대비 NCS 모의고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추가특별판 에듀윌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2회’가 온라인서점 예스24 부산교통공사 부문 6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했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동일 부문에서 지난 4월 4주부터 6월 1주까지 6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며 "추가 특별판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모의고사는 부산교통공사의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NCS 봉투모의고사 2회분을 수록했다"고 밝혔다.

이어 "일반상식 온라인모의고사 1회와 성적 분석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모바일 OMR 및 상세한 성적 분석을 통해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며 "NCS 10개 영역의 직업기초능력평가 문항은 물론 방대한 분량으로 인해 학습이 어려운 일반상식 문항도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으며, 교재 내 모듈이론 핵심노트도 부록으로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의 추가특별판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ES24 및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