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에 등장한 한초임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다.

7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본격적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마리텔V2'에 등장한 한초임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6월 7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모델 야노 시호와 딸 추사랑, 배우 강부자, 약사이자 크리에이터 약쿠르트가 개인방송을 펼쳤다.

이날 첫 손님으로 등장한 한초임은 "카밀라의 리더이자, 대표, 매니저, 스타일리스트까지 직접 맡고 있다"며 "회사 없이 활동하기 있기 때문"이라고 자기소개했다.

이어 한초임은 약쿠르트에게 '다이어트'에 관한 약 상담을 받았다. 한초임은 '다이어트'가 고민이라며 "연예계 일을 하려면 먹고 살기 위해 먹으면 안 된다. 저는 다이어트를 아예 굶는 방식으로 한다. 스케줄 하는 동안에는 굶고, 일이 끝난 후 폭식하는 게 낙이다"고 고민을 말했다.

한초임이 "다이어트 약이 있는가"라고 질문하자 약쿠르트는 "여러가지 식욕억제제가 존재한다. 식욕억제제는 100m 달리기하기 전 긴장된 순간이 있지 않느냐. 그런 긴장 상태로 떨리고 두근거리게 만들어 식욕을 떨어뜨리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래서 사회생활할 때 예민해지고 불면증도 올 수 있다. 약에만 의존해선 안 된다"고 부작용을 설명했다.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콘텐츠 방송들이 계속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살인 한초임은 2015년 하반기에 걸그룹 레이샤로 잠시 활동했다가 탈퇴했다. 이후 엑스라는 댄스팀에서 활동하다 2018년 유빈과 함께 걸그룹 카밀라로 재데뷔했다.

2019년 1월 15일 서울가요대상에서 고척 스카이돔에 진행된 레드카펫 MC로 배우 권혁수와 호흡을 맞추었다. 수영복을 연상하게 하는 의상과 함께 맨다리가 모두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해 레드카펫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일부 네티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쾌한 글을 남겼지만 한초임은 개의치 않게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SNS 악플에도, 좋아요"…한초임, 파격 의상 논란에 의연한 반응 하루가 지난 2019년 1월 16일 언론사 인터뷰를 통해 혹평과 호평에도 실검 1위 영광을 눌려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