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25EX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과 공동 마케팅 진행

암호화폐 거래소 25EX는 코인빽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 코인빽을 운영 중인 코랩스 신동훈 대표는 “수익형 커뮤니티 코인빽은 25EX 거래소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기타 콘텐츠 활성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들과 유기적으로 업무 제휴를 통하여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며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여 암호화폐 시장의 올바른 시장 형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인빽 관계자는 "코인빽에서 준비중인 인터넷방송국 코인빽미디어에서 팡팡코인(PIC)사를 탐방하여 롯데ATM에서 실질적으로 코인을 현금화하는 과정 및 코인대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암호화폐 거래소 25EX 관계자는 "암호화폐 거래소 ‘25EX’에 글로벌 코인 팡팡코인(PIC)이 성공적으로 IEO를 마치고 5월 22일 오전 9시에 상장했다. 25EX는 코인을 현금화가 가능한 팡팡카드로 코인 이동시 포인트 10%를 추가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일주일에 두 번(화요일, 목요일) 팡팡코인(PIC)을 본인 계정으로 전환 후 구매한 가격의 10%를 포인트로 추가 지급하는 정책도 함께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어 "팡팡코인(PIC)의 대중화를 위해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을 통하여 정보를 전달하고 제휴 코인사의 상용화 협업 및 암호화폐거래소에 상장진행부분을 협의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