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홈케어기기 시장의 대표주자 듀얼소닉의 신제품 맥시멈이 사전구매에 이어 23일 진행한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듀얼소닉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이달 출시된 듀얼소닉 맥시멈은 올인원 제품으로, 핵심기술인 듀얼레이어 하이푸 기능이 포함된 국내유일 다기능 뷰티디바이스다. 하이푸 기능 외에도 고주파, 미세전류, 일렉트로포레이션, IR, YELLOW LED, RED LED기능 등 7가지 멀티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또한 페이스업과 아이업 모드의 경우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1년 이내 20만 샷까지 무상 AS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듀얼소닉 맥시멈의 듀얼레이어 하이푸 기능은 국내 최초로 특허를 받았으며, 두개의 피부층에 집중초음파가 작용해 피부탄력 개선 및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또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맞춤 사용이 가능하여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듀얼소닉은 프로페셔널과 럭셔리 모델을 기반으로 매년 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실 사용자들의 후기에서도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배우 유진을 자사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많은 성원 감사드리며, 고객들의 요청이 계속되어 예정에 없던 2차 라이브 방송을 긴급 편성해 12월 29일 오후 7시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듀얼소닉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을 4회(2018년, 2020년, 2021년, 2022년)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혁신 대상을 3회 연속(2020년, 2021년, 2022년) 수상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