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 생명 나눔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 HN, 계열사 동참 헌혈 캠페인 실시… 혈액 수급 안정화에 힘 보탠다

- 방역 수칙 철저히 준수하며 임직원 자발적 참여… 생명 나눔 가치 실천

HN(에이치엔아이엔씨)가 생명 나눔 실천과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코로나19의 재유행 및 여름철 헌혈량 감소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HN그룹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졌다.

이날 헌혈에는 HN을 포함해 HN Innovalley(에이치엔이노밸리), HNX(에이치엔엑스), HN Fincore(에이치엔핀코어), Hdac Technology(에이치닥테크놀로지) 등의 계열사도 동참했다.

HN 임직원들은 시간대별로 인원을 나눠 헌혈 차량을 방문하고,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헌혈을 진행했다.

HN의 사회공헌활동은 풍요로운 사회 조성을 위한 나눔과 공헌 가치 실현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자사 경영방침 및 이념에 따라 실시하고 있다.

HN 관계자는 “HN 및 관계사는 안정적인 혈액 수급과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한 생명 나눔 활동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 추가로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혈액 부족으로 인한 사회적 문제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N은 IT 및 건설, 융합기술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헌혈봉사 활동 등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문화 조성 및 확산에 일조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