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핀코어, P2P 금융 플랫폼 ‘펀딩웨이’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펀딩웨이, 매출채권 SCF 투자 상품 주력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개시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실시

핀테크 기업 HN핀코어(HN Fincore, 대표이사 김정익)가 P2P 금융플랫폼 ‘펀딩웨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N핀코어는 지난 6월 금융권 전문 인력과 핀테크 개발 및 보안 IT 역량을 활용해 투자자에게 안정적인 플랫폼과 투자상품을 제공하는 펀딩웨이 서비스를 론칭했다. HN핀코어는 신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펀딩웨이 서비스는 대형 온라인 마켓(위메프, 티몬, 이제너두 등)을 통해 납품하고 발생한 미정산 채권에 투자하는 매출채권 SCF 투자 상품을 주력으로 한다. 선정산일 이후 만기 도래 시 대형 온라인 마켓에서 대금을 지급하는 안정적인 투자 상품으로, 확정된 매출채권에 대한 담보대출로 손실 가능성을 줄이고 매출채권의 정산 주기가 짧은 것이 장점이다.

HN핀코어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펀딩웨이 홈페이지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가입자 중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원석 HN핀코어 핀테크사업본부장은 “펀딩웨이는 사용자 경험 향상과 안정성에 중점을 둬 투자자가 투자상품 정보를 쉽게 얻고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라며 “향후 대출자, 투자자 등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투자상품을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HN핀코어(HN Fincore)는 현대가 3세인 정대선 사장이 2017년 설립한 핀테크 기업이다. 마이데이터 서비스 앱인 나만의 생활 금융선생님 ‘티칭캐시’를 준비 중에 있으며, 부산광역시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사업 스마트투어 플랫폼 ‘비투어(Btour)’ 등 고객 친화적이며 안전하고 편리한 실용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