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에이프클럽, 팡스카이와 메타버스 및 NFT 공동사업 진행을 위한 MOU 체결

- KALY APE CLUB, PANGSKY와 MOU 체결

클레이에이프클럽은 (주)팡스카이와 팡스카이와 메타버스 및 NFT 공동사업 진행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팡스카이는 최근  P2E 게임 ‘림버스(LIMBUS)’에 대한 로드맵과 세계관 속 유니크한 캐릭터를 공개한바 있으며, `드래곤라자 오리진`, PC MMORPG `RF온라인`과 `신묵혼 온라인` 등을 서비스중인 게임 퍼블리싱 전문기업으로, 중소 게임개발사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을 앞세워 북미권에서도 활약 중이다.

팡스카이는 블록체인 게임사업 본격화를 위한 전담조직을 신설한 이후 공격적인 블록체인 게임시장 진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클레이에이프클럽은 카카오 자회사 그라운드X에서 개발한 클레이튼을 기반으로 국내 최초 ‘유인원 NFT’를 발행한 프로젝트 팀이며,  지난 3월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공식 업무협약을 맺고 기업 내 NFT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플랫폼 개발을 비롯해 글로벌 종합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클레이에이프클럽 관계자는 “클레이에이프클럽은 NFT 제작과 건전한 커뮤니티, 글로벌 종합메타버스 플렛폼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고 팡스카이는 블록체인 및 게임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풍부하여 메타버스 게임 관련 콘텐츠에 접목할 수 있는 방안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업무 협약으로 NFT와 메타버스 그리고 게임을 원활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의 방향성이 확장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