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결제, 쇼핑, 선물하기,리워드” 등 기능 대폭 강화한 App 2.0 출시

편리한 포인트경제의 마일리지 통합·결제 플랫폼 마일벌스(대표이사 정진형)가 8월 19일(목)에 다양한 기능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마일벌스 앱 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일벌스는 소비자와 기업, 가맹점이 모두 Win-Win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의 마일리지 생태계 구축을 표방하는 앱 서비스 기업으로 각 기업의 마일리지를 자사 포인트로 교환·통합하여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마일벌스 앱 2.0은 온라인 가맹점 모바일 상품권 수를 대폭 확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또한 기존에 없던 선물하기 기능과 리워드 Mall 등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고객 사용성과 편의성도 한층 강화하였다.

마일벌스 정진형 대표는 “마일벌스 앱 2.0은 기존 앱 서비스 기능을 확대·강화 하는 것뿐 아니라, 트렌드에 맞게 고객의 Needs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였으며, 리뉴얼 출시에 맞게 고객 사용 편의성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UI 및 UX 측면에서도 많은 고심을 하였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마일벌스 앱 2.0출시가 가지는 의미는 마일벌스가 스타트업 기업에서 이제 국내 포인트 앱 서비스 선두기업으로 발돋움을 하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앱 2.0 출시 이후에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기업제휴 및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여, 국내NO1. 포인트 앱 서비스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며, 향후에는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마일벌스만의 포인트 경제를 실현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마일벌스는 지난 12일에 더줌코리아와 마일벌스 App 리워드몰 입점 계약 체결하였으며, ㈜한국페이즈서비스와 가맹점 바코드 결제서비스 연동 계약을 체결하여 젊은 층이 자주 애용하는 10여 곳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 결제 서비스도 9월에 추가할 예정에 있는 등 마일벌스 앱 2.0 출시 이후에도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기업제휴를 이어갈 예정이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