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육군부사관 수험서, 9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공군·해군부사관 수험서는 2·3위 올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육군부사관 시험 대비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남녀 부사관 부문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공군부사관 및 해군부사관 수험서도 2, 3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2위에 오른 공군부사관 수험서는 최신기출유형을 확인할 수 있는 ‘이론편’과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을 경험하는 ‘실전편’, 틀린 문제를 복습하는 ‘해설편’으로 구성돼 있다"며 "이론편은 먼저 프리뷰를 통해 2019년 최신 기출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각 영역별 대표 유형을 파악해 핵심 이론을 이해한 다음 유형 훈련을 통해 합격에 필요한 이론을 쌓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학습한 이론을 바탕으로 실전편에서는 시험에 포함된 모든 영역이 담긴 모의고사 5회를 풀어볼 수 있다. 해설편은 수록된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며 "추가로 과목별 OT 및 주요 문제풀이 특강 등 교재와 연계된 무료강의, 실전모의고사 4회 및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 합격필수 암기노트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육군·공군·해군부사관 시험 대비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