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초시생에 ‘0원’ 혜택 지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각종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과목별 핵심 용어부터 합격 비법을 담은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탄탄한 기초 학습을 위한 합격 안전빵 특강 3종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합격 안전빵 특강은 수포자도 3시간 만에 기초 수학을 끝낼 수 있도록 돕는 ‘기초수학 특강’과 공학용 계산기의 기본 기능 및 유의사항을 소개하는 ‘공학용 계산기 특강’, 전문 교수진이 기출문제를 분석하는 ‘기출문제 해설 특강’으로 구성돼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 강사X전 과목 기본이론’은 소방설비기사 전 과목의 기본이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하는 것이다. 전 강의를 직접 수강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며 "초보 수험생을 위해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취업 전망 등을 수록한 초보 수험가이드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 외에도 기출문제 및 해설 특강, 합격예측 풀서비스, 전문 학습매니저의 무료 학습상담, 무료 학습 어플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소방설비기사 무료 회원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