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올해 1차만 합격해도 수강료 환급하는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 과정은 올해 1차만 합격해도 수강료 50%를 환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내년에 최종 합격하면 나머지 50%를 환급해 수강생들의 부담을 낮췄다는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동차 합격시 교재 및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100%를 환급받을 수 있다"며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는 합격부터 실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 패키지로,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학원강의 100% 라이브 클래스를 단독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5%의 압축이론을 담은 ‘2020 시크릿노트’도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 18권이 포함돼 있으며, 경매, 중개 및 토지 실무에 대한 다양한 실전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82만원 상당의 실무 종합패키지가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에도 에듀윌이 함께 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한 1만명 이상의 전국 인맥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으며, 취업, 물권 등 고급정보의 실시간 교환과 지역 및 지부별 정기모임 참여, 취업 및 개업 실무특강 수강 등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