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애니웨어, ‘엔터프라이즈 A2019 클라우드 RPA 패키지’ 발표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obotic Process Automation, 이하 RPA) 글로벌 기업 오토메이션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가 클라우드 네이티브 웹 기반 디지털 워크포스 플랫폼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제품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엔터프라이즈 A2019(Automation Anywhere Enterprise A2019) 클라우드 RPA 패키지’를 발표했다. 

전 세계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가운데 기업은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고 정상적인 업무 수행을 지원하는 SaaS 형태의 솔루션 도입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 이에 ‘엔터프라이즈 A2019 클라우드 RPA 패키지’는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자동화를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엔터프라이즈 A2019는 자바(Java) 기반의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갖춘 클라우드 네이티브와 웹 기반 플랫폼으로 설계돼 총 소유비용(TCO)을 약 30%까지 낮추고 성능과 확장성을 향상할 수 있다.  

이영수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전 세계 경제가 침체된 시기에 기업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의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고 생산성을 유지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한다”며 “엔터프라이즈 A2019 클라우드 RPA 패키지는 기업이 단 기간에 RPA를 도입하고, 보안 및 규정을 준수하면서 기업 전반에 신속하게 확대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