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요령 담은 에듀윌 합격생 필기노트, 매일 선착순 무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합격 비법이 담긴 ‘합격생 필기노트’를 선착순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합격생 필기노트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하며, 3월 1일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합격생 필기노트는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과목별 핵심 내용만을 선별해 수록했다. 특히, 실제 시험장까지 들고 갈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필기할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과목별 요약집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교재를 통해 에듀윌은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면서 필기를 어떻게 할지 감이 안잡힌 초보 수험생이나 필기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수험생 등 합격생들의 비법이 궁금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회원 가입한 수험생을 위해 공인중개사 기초강의 0원, 전략 과목 특강, 초보 수험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100% 환급 평생패스 플러스’ 과정과 2020년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1+1합격보장패스’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가 담긴 합격생 필기노트와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등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