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라스타’, 서울키즈패션위크 참가해 기술력 선보여
- 고객 체험기회 확대 전략으로 팝업스토어 운영
- 다양한 원단과 소재를 손상 없이 빠르게 다림질 가능해 패션쇼 백스테이지 차지
스위스 프리미엄 의류관리기 ‘로라스타(Laurastar)’가 30일부터 1일까지 논현동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열리는 서울키즈패션위크에 참가했다.
서울키즈패션위크는 명품 글로벌 브랜드와 한국의 유명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키즈 패션쇼로 한국과 중국 키즈 모델 600여명 이상이 참여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우한 폐렴)에 대한 불안이 확산되면서 중국 키즈 모델 참여는 취소되었다.
로라스타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센스 스팀(“SenSteam” Technology) 특허기술을 갖고 있어 사용자의 다림질 움직임을 감지하면서 스팀이 자동 분사되어 효율적인 다림질을 도와주는 ‘SMART U’를 선보였다. 또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디자인한 디자이너 앙트앙 카헨이 직접 디자인한 스타일리시한 외관이 돋보이는 LIFT PLUS 제너레이터형 등을 선보였다.
게다가 패션쇼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원단과 소재를 빠른 시간에 손상 없이 케어 가능해 무대 뒤 백스테이지도 로라스타가 차지하게 되었다. 4면의 옷을 한번에 다림질로 케어할 수 있고 옷감에 습기가 남지 않아 파리에서 활동하는 Guo Pei 등 유명 디자이너들의 패션쇼에도 항상 사용되고 있다.
로라스타는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한 신개념 의류관리기다. 유럽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세계 최초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해 다림질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커넥티드 의류관리기로 전세계 50여개국 이상 수출하고 있다.
매일 빨 수 없는 옷들을 항상 깔끔하고 깨끗하게 입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의류관리기 로라스타는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탁월할 살균력으로 유해세균을 99.999% 제거하는 의류관리기로 알러지 케어나 아토피 예방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다.
로라스타의 수입원인 게이트비젼㈜의 김성수 대표는 “이번 키즈패션위크 참석을 통해 패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옷이 상하지 않으면서 짧은 시간에 쉽게 다림질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들이 탑재된 로라스타를 더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든티앤에스, 휴이온코리아와 공식수입 및 판매사 계약 체결
현대오토에버, 2019년 4분기 실적 발표
[빗썸 상승률 Top 15](9시 33분 암호화폐 시황) 펑션엑스 39.61% 상승세, 빗썸 거래소 코르텍스 101원 23.54% 상승, 애프앤비프로토콜 시세 3.21원, 패블릭 시세 17.7원, 아크블록 가격 161원 1.96% 상승해 거래 중..
[업비트 상승률 Top 10](9시 32분 암호화폐 시황) 시아코인 15.32% 상승세, 업비트 거래소 아이콘 270원 11.57% 상승, 카이버네트워크 시세 318원, 코스모스코인 시세 8.67원, 어거 가격 15310원 -2.05% 하락해 거래 중..
‘한게임포커 클래식’, 로우바둑이 게임 신규 업데이트
[코스피 Top 20 (종목회전율/종합)] 덕성우 회전율 1위, 대영포장, 깨끗한나라우, 디피씨, 한진칼우 주가 순으로 상위 기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