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 "미 법무부, 기자회견서 바이낸스 합의 내용 발표 예정"
암호화폐 마켓 인사이트 플랫폼 언폴디드(Unfolded)가 X를 통해 "미국 법무부(DOJ)가 오늘 예정된 기자회견에서 바이낸스 합의 관련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블룸버그는 "미국 법무부는 바이낸스 및 자오창펑 대상 형사소송 종결과 관련 40억 달러에 바이낸스와 합의하는 안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미 법무부 "로맨스스캠 관련 900만 USDT 압수"
미 법무부가 70여명에게 피해를 입힌 로맨스스캠 조직을 적발, 900만달러 상당 USDT를 압수했다고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법무부는 "이번 조치를 통해 조직화된 불법 금융 인프라를 붕괴시켰다"고 말했다. 앞서 테더는 테더와 OKX, 미국 법무부 조사에 따라 국제 범죄 조직이 탈취한 2억2500만 USDT를 동결했다고 밝힌 바 있다.
Disclaimer : "코인니스 스팟" 섹션의 콘텐츠는 한글 또는 영문으로 번역 후 제공받는 일방의 자료로 신뢰할만한 취재원을 바탕으로 구성하였으나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참고자료로만 활용이 가능해 본지에 의견 등을 제시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 된 코인판 시세 변동 이유, 가격 예측, 채굴 전망 비교 순위, 갤러리 차트 원리 그래프 뉴스 등 더 빠르게 오르는 신속한 각종 외신 속보는 'https://coinness.live/'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FINTECHPOST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