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PANews 소식. 암호화폐 시장 분석 플랫폼 Nomics 데이터에 따르면 금요일 FTX 파산 발표 후 몇 시간 만에 코인베이스 거래량이 약 75% 급락했다. 또한 댄 돌레브 미즈호 선임 애널리스트는 “FTX 파산 신청 이후 암호화폐 거래 여부를 재평가하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며 “코인베이스 등 거래 플랫폼의 수익성을 해칠 수 있다”고 말했다.
브라이언 암스트롱 코인베이스 CEO는 앞서 화요일 트위터를 통해 “FTX 유동성 위기는 관련 기업 간의 이해 상충 및 고객 자금(이용자 자산 대출)의 잘못된 사용을 포함한 고위험 비즈니스 행위의 결과”라고 전했다. 이어 “코인베이스는 이런 유형의 고위험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고객의 지시 없이 코인베이스는 고객의 자금을 사용하지 않으며, 사용자는 언제든지 자산을 인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FTX 파산 선언 후 코인베이스 거래량 75% 급락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Disclaimer : "코인코드 스팟" 섹션의 콘텐츠는 한글 또는 영문으로 번역 후 제공받는 일방의 자료로 신뢰할만한 취재원을 바탕으로 구성하였으나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참고자료로만 활용이 가능해 본지에 의견 등을 제시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 된 코인판 시세 변동 이유, 가격 예측, 채굴 전망 비교 순위, 갤러리 차트 원리 그래프 뉴스 등 더 빠르게 오르는 신속한 각종 외신 속보는 'coincode.kr'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FINANCIALPOST